조셉앤스테이시와 컬래버한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컬래버(협업) 케이크 및 굿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를 맞아 ‘럭키 플리츠 니트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하고 미니 사이즈 럭키백을 장식으로 올린 케이크와 컬래버 가방 2종 등을 준비했다.
‘조셉앤스테이시 럭키백 케이크’는 레드 컬러의 케이크다. 미니 사이즈 조셉앤스테이시 시그니처 ‘럭키플리츠 니트백’을 장식물로 올렸다. 미니 사이즈 럭키백은 케이크에서 분리해 작은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보관하는 파우치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가방을 열면 투썸플레이스와 조셉앤스테이시가 준비한 ‘랜덤 시크릿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 1만원 기프트카드,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 10만원 기프트카드,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딥포레스트) 증정권,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헤이즐넛베이지) 증정권 등 총 4종의 럭키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조셉앤스테이시와 컬래버한 굿즈 [투썸플레이스 제공] |
이와 함께 ‘럭키 플리츠 니트백’을 재해석한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도 선보인다. ‘딥포레스트’와 헤이즐넛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 실을 사용했다. 단품으로 구입하면 6만9800원이지만,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과 세트로 구매하면 약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에서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모든 사람들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