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우너 매장에서 잭 다니엘스 칵테일 3종 판매
잭 다니엘스가 다운타우너와 함께한 '테이스티 홀리데이' 이벤트 이미지 [잭 다니엘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테이스티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테이스티 홀리데이’는 연말을 맞아 위스키 칵테일과 수제버거의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다운타우너 한남, 청담, 안국, 광화문, 잠실 매장에서 잭 다니엘스 위스키로 만든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테이스티 홀리데이 한정 칵테일 메뉴는 ▷잭 다니엘스 버번 위스키에 콜라를 섞은 ‘잭 앤 콜라’ ▷잭 다니엘스 애플과 토닉워터를 섞은 ‘잭 애플 앤 토닉’ ▷잭 다니엘스 허니에 진저에일을 섞은 ‘잭 허니 앤 진저’까지 총 3종이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다운타우너의 대표 인기 버거 메뉴 5종과 잭 다니엘스 칵테일을 세트로 구매하면, 에코백과 티셔츠로 구성된 잭 다니엘스 굿즈나 다운타우너 치킨 무료 교환권, 핫팩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된다.
한국브라운포맨 잭 다니엘스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와 어울리는 잭 다니엘스 칵테일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 다운타우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