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연중 최대 ‘쇼핑의 달’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7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두 방송 모두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이준호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초코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되는 오전 방송에서는 마이밀의 ‘뉴프로틴 딥초코’와 ‘퓨로틴 초코맛’을 한 박스씩 함께 구매하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는 11번가의 ‘2023 그랜드 십일절’ 행사에도 3일과 4일 양일간 참여한다. 3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마이밀 ‘뉴프로틴’ 3종을 할인 판매하고, 4일 오전에는 ‘마이키즈‘의 어린이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11번가에서 마이밀 ‘마이키즈’ 2박스 이상 또는 웰라이프 ‘마이키즈’ 1박스 이상 구매 시 각각 마이키즈 체험팩도 증정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11일 하루 동안 하루유산균19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2+2, 아르포텐 액티브는 1+1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뉴케어 구수한맛, 고소한 검은깨, 미니(구수한맛·고소한 검은깨·바나나맛) 구매 시 체험팩을 증정한다. 뉴케어 당플랜(호두맛·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곡물맛) 구매 시에는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제품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대목에 맞춰 대상웰라이프㈜의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