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음료 4종 [투썸플레이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마이 윈터 페이버릿’ 테마를 공개하고 한정 판매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개인의 취향을 담아 즐기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를 테마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은 하이볼을 무알콜 에이드 음료로 구현한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위스키 향을 통해 하이볼의 특색을 그대로 살렸고,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은 베이스를 사용했다.
북미 지역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칵테일인 ‘에그노그’를 모티브로 한 ‘카페 에그노그’도 선보인다. 전통 에그노그에는 럼주가 들어가지만, 투썸의 ‘카페 에그노그’는 커피메뉴로 재해석해 럼주 대신 진한 롱블랙을 더했다. 여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노그 크림을 올려 슈페너처럼 즐길 수 있다.
‘자스민 시트러스 티’는 자스민 향을 입힌 우롱티 음료로, 유자와 레몬을 더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윈터 페이버릿 뱅쇼’는 ‘뱅쇼(vin chaud)’를 무알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시나몬 향과 레드 와인, 달콤한 과일의 맛이 어우러진다.
‘마이 윈터 페이버릿’ 시즌 한정 음료 4종은 11월 2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고객분들의 다양한 취향을 담은 ‘마이 윈터 페이버릿’ 테마와 함께 한정 음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