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피스타치오 & 체스트넛 활용한 아이스크림 선봬
[하겐다즈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피스타치오 & 크림'과 '체스트넛 타르트' 등 새로운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을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은 견과류 피스타치오, 체스트넛 등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하겐다즈는 보다 확장된 넛츠 컬렉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피스타치오 & 크림’은 하겐다즈 밀크 아이스크림 사이로 피스타치오 소스가 스며들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러멜라이징된 피스타치오와 크런치한 식감의 아몬드 조각을 담았다.
함께 출시하는 ‘체스트넛 타르트’는 하겐다즈의 크림과 타르트 조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밤 소스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몽블랑’을 연상하게 만든다.
하겐다즈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은 파인트와 미니컵 형태로,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브랜드 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다채로워진 넛츠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프리미엄 넛츠 아이스크림과 함께 가을⋅겨울의 맛과 분위기를 입안 가득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