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미티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157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하우스 쿠스미티가 추석을 맞이해 신규 선물세트 ‘쿠스미 딜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개별 티백 구성의 쿠스미 딜라이트는 티 컬렉션 3종이 각 5개입씩, 총 15개입 들어있다.
먼저 쿠스미 딜라이트는 웰니스 라인과 쿠스미티의 시그니처 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라인의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스미 딜라이트 웰니스는 녹차와 마테 베이스의 ‘엑스퓨레 컬렉션’과 카페인 프리 ‘비 쿨’, 3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퓨레 애딕트는 녹차와 마테에 루이보스까지 더해졌으며, 톡 쏘는 자몽 향을 블렌딩했다. 엑스퓨레 오리지날은 녹차와 마테 베이스에 레몬그라스를 더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비 쿨은 상쾌하고 청량한 페퍼민트와 레몬버베나잎에 사과와 감초가 어우러진 허브차다.
쿠스미티의 베스트 티 컬렉션 3종으로 구성된 쿠스미 딜라이트 베스트는 아나스타샤, 아쿠아로사, 비 쿨로 이뤄져 있다. 밀크티 레시피로도 유명한 ‘아나스타샤’는 얼그레이에 레몬 향과 라임 향, 그리고 오렌지블라썸 향을 첨가한 홍차다. 새콤한 히비스커스 베이스의 ‘아쿠아로사’는 레드베리류를 블렌딩해 달콤한 여운을 더한 허브차다. 쿠스미 딜라이트 베스트는 여기에 비 쿨을 더한 선물세트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