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프라나 원은 지난 198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총 27개 연구소에서 반려견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다.
31일 퓨리나 원에 따르면, 퓨리나 원은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까다로운 입맛’ 제품의 장점과 이를 급여했을 때 나타나는 건강한 변화를 알릴 계획이다.
[네슬레퓨리나 제공] |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12월 9일(금)까지 진행되며,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체험단 모집 사이트를 통해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발, 선정된 이들에게는 퓨리나 원 까다로운 입맛 2kg(본품)과 터그놀이용 장난감을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12월 16일(금)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단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수령한 후, 2023년 1월 6일(금)까지 반려견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을 맛있게 먹는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펫케어 공기청정기(1명)와 ▷펫 동반 호텔 숙박권(2명) ▷애견 전용 드라이기(3명) 등을 비롯해 열정상(30명) 및 참가상(100명)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쫄깃한 키블로 밥을 잘 먹지 않는 반려견을 사로잡는 동시에 튼튼한 근육 형성과 면역력과 관절강화에 도움을 주는 퓨리나 원의 ‘까다로운 입맛’ 제품을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여년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미국에서 지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연구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