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5개 부스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 재현,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베스트셀러 제품 증정, 유기동물 보호소 기부 참여 등 이벤트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17일 비엠스마일에 따르면, 페스룸은 자사몰 회원수 41만 명을 보유한 펫브랜드로,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케이펫페어에서는 욕실, 거실, 부엌(식품존), 드레스룸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총 25개 부스를 통해 재현할 예정이다. 이는 박람회에 참여하는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이다.
[비엠스마일 제공] |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에 어울리는 페스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욕실에서는 누적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한 무자극 실리콘 빗 ‘힐링브러쉬’, 거실에서는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 된 안전한 그릇 ‘웰 핏 테이블’, 부엌(식품존)에서는 동원 F&B와 공동출시해 10만 개 이상 판매된 캔 제품 ‘알렉스 튜나캔’, 드레스룸에서는 친환경 발열 충전재를 사용한 ‘히트랩 패딩’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 홀수시간마다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운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페스룸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프로틴 바 제품 ‘프로인 틴섹트 소고기’ 혹은 캔 제품 ‘알렉스 튜나’ 등을 제공하며, 5만 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페스룸 모이스처 미스트’등 샘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비엠스마일 제공] |
유기동물 보호 활동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별도로 마련된 페스룸 사회공헌 부스에서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정의 선물 증정 혹은 참가자 명의로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할 수 있다. 또 동물권행동 카라와 함께한 입양 권장 캠페인, 임직원 봉사단인 1983 봉사단의 활동 현장, 결연 후원 릴레이 등 페스룸의 사회공헌 활동 사진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페스룸은 연간 수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고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으로 많은 반려가족의 사랑을 받아 연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라며 “이번 케이펫페어를 통해 반려가족의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한 페스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