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수제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집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미식의 맛'이라는 메뉴 슬로건에 맞춰 ‘피자 이탈리안’ 신메뉴 '마르게리타'와 '잠봉루꼴라피자' 2종을 선보인다.
31일 피자알볼로에 따르면 신메뉴 ‘피자 이탈리안 ‘마르게리타’는 로마식 도우에 이탈리아 토마토 퓨레, 생 방울토마토, 생 바질, 프레쉬 모짜렐라를 토핑한 피자다. 로마식 통밀 도우와 생 토핑의 신선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 잠봉루꼴라피자(왼쪽), 마르게리타 [피자알볼로 제공] |
‘잠봉루꼴라피자’는 로마식 도우에 국내산 돼지 뒷다리살로 만든 잠봉, 루꼴라,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피스타치오를 올렸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신메뉴를 위해 캐나다 서부 청정 지역의 로저스콜드 통밀가루(CWRS)를 사용했다. 로저스콜드 통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식이섬유와 미네랄, 단백질이 풍부하다.
또한 이탈리아 전통의 제빵 기술에 착안, 로마식 도우의 풍미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도우의 발효 과정에 물, 소금, 밀가루, 최소한의 이스트만을 사용하고 오랜 시간 자연 발효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 이탈리안 2종과 함께 ‘토마토 푸실리 샐러드’, ‘바질 푸실리 샐러드’ , ‘통밀도우(8조각)’ 등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건강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얻고자 하는 프리미엄 외식 트렌드를 반영,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