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가을 제철 식재료 보늬밤을 활용한 베이커리 4종과 가을 감성을 담아 캐러멜과 바나나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1일 아티제에 따르면 ‘보늬밤 베이커리 시리즈’는 지난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어 올 시즌 재출시하는 메뉴로, 가을철 대표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했다. 국산 보늬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 제공] |
보늬밤 쇼트케이크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 밤 페이스트 크림을 샌드한 후 보늬밤 토핑을 올린 케이크다. 보늬밤 화이트 롤은 화이트 스폰지 시트에 보늬밤 페이스트와 호지차 크림을 넣은 케이크다.
보늬밤 식빵은 통 식빵 사이에 보늬밤 알갱이가 들어있으며, 보늬밤 크림 브레드는 보늬밤과 생크림으로 채운 브레드에 비스킷을 토핑한 메뉴다.
아티제는 가을의 색감을 닮은 캐러멜과 바나나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도 선보였다. 캐러멜 시즌 음료 2종은 캐러멜 아이슈페너, 티 음료인 오렌지 캐러멜 루이보스다.
바나나 시즌 음료 2종은 바나나 캐러멜 아인슈페너와 바나나 콜드브루다. 바나나향이 퍼지는 바나나 밀크가 베이스로 사용된다. 바나나 콜드브루 제품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아티제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면 생각나는 달콤하고 고소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아티제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시즌 한정 메뉴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티제 ‘보늬밤 베이커리 시리즈’는 12월 3일(일)까지, ‘가을 시즌 음료 4종’은 10월 29일(일)까지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