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버팔로윙 제왕 사세(SASE)가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이색 콜라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일 사세에 따르면 사세는 아메리칸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보이’와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홈치킨 홈파티’를 서울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홈치킨 홈파티’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즐기는 홈치킨 파티’라는 콘셉트로, 미니 한옥을 개조한 ‘버거보이’집에 사세 캐릭터 ‘윙보이’와 ‘레이디봉’이 함께 홈치킨 파티를 즐긴다는 스토리로 연출된다.
[사세 제공]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버거보이와 함께 개발한 스페셜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버거 메뉴로는 100% 사세 통살 치킨과 소고기 패티에 텍사스 바비큐소를 더한 ‘사세 홈치킨버거’, 사세 핫치킨 패티에 구운 할라피뇨가 들어간 ‘사세 핫치킨버거’를 선보인다. 이 중 ‘사세 핫치킨버거’는 9월 2일에만 한정 판매한다.
[사세 제공] |
사이드 메뉴로는 튀긴 윙・봉에 핫 윙 소스를 버무려 불향을 덧입힌 ‘사세 버팔로 핫윙’, 사세 통새우 튀김과 버거보이의 타르타르소스가 만난 ‘사세 점보 새우튀김’, 사세 치킨가라아게에 갈릭시즈닝을 버무린 ‘사세 갈릭버터가라아게’가 있다.
특별히 팝업스토어 오픈 둘째 날인 9월 2일에는 사세 전속모델 배우 이장우씨가 방문해 ‘사세 일일 요리사’로 변신한다. 평소 개성 강한 요리 실력으로 주목받는 이장우씨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사세 홈치킨버거’를 요리할 뿐 아니라, 고객 서빙도 담당할 예정이다. 배우 이장우씨의 현장 방문 이벤트는 사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구매 인증 스탬프 이벤트, 사세 콜라보 메뉴 이름 맞추기, 팝업스토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상구 사세 B2C사업본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맛과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입맛을 공략하고자 ‘가정에서 맛있게 즐기는 웰메이드 치킨’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