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인기 메뉴 ‘치킨마요’를 노출시키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웃기시네는 MZ세대와 직장인들이 즐겨보는 유튜브 인기 웹드라마 채널이다.
10일 한솥에 따르면 한솥의 ‘치킨마요’는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서 회사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등장한다. 또한 한솥의 ‘8월 매일 할인’ 이벤트 내용도 담겨있다.
[한솥 제공] |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 선정 상황을 ‘웃기시네’ 채널만의 탄탄한 연출력으로 풀어내고, 가성비 넘치는 식사 메뉴로 한솥 치킨마요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MZ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여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8월 한 달 간 전국 한솥 매장과 배달의민족 배달 앱에서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 대표 메뉴 10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치킨 2조각, 계란후라이 등 인기 토핑 4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에 소개된 한솥 베스트셀러 치킨마요는 8월 매주 월요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치킨마요는 밥 위에 지단채와 치킨가라아게 슬라이스를 올리고,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소스와 김을 곁들여 먹는 메뉴다. 2003년 국내 최초로 한솥에서 개발, 출시 후 한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