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손잡고 9월 30일까지 ‘라이즈X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는 대표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10일 라이즈호텔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체크인 시 벤앤제리스 미니스쿱 아이스크림 2개 ▷벤앤제리스 칵테일 바우처 2장 ▷쿨러백과 리버시블 모자 등 벤앤제리스 굿즈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벤앤제리스 칵테일 (Ben&Jerry's Cocktail)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활용한 칵테일로, 호텔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제조했다.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예약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즈 호텔 X 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 [라이즈호텔 제공] |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더위와 일상에 지친 투숙객들에게 이번 패키지가 한여름의 작은 오아시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색다른 협업을 지속해 라이즈만의 색깔을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즈 호텔은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부킹닷컴과 함께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2박 3일간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Ultimate K-pop Experience in Seoul)’을 진행한다. 선착순 1팀에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 숙박권과 호텔 내 F&B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33만 원 상당의 바우처는 물론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