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호주축산공사의 호주청정우 홍보대사(Aussie Beef Mates)로 활동 중인 홍신애 셰프가 연말에 선보이기 좋은 호주청정우 삼시 세끼 식단을 소개했다.
5일 호주축산공사에 따르면 홍신애 셰프가 선정한 점심 메뉴는 ‘호주청정우 불고기 샌드위치’이다. 호주청정우 불고기에 로메인, 치즈, 토마토, 생고추냉이,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메뉴다. 홍 셰프는 “샌드위치 속 재료들이 맛뿐 아니라 영양 측면에서도 조화를 이루어, 호주청정우 불고기 샌드위치로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호주청정우 불고기 샌드위치’ [호주축산공사 제공] |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돋우기 위해 홍 셰프가 선택한 두 번째 메뉴는 ‘호주청정우 비프 웰링턴’이다. 소고기 안심을 페이스트리 생지로 감싸 오븐에 구운 비프 웰링턴은 두툼한 안심을 즐길 수 있다.는 요리로, 레드 와인을 곁들이면 더욱 좋다. 홍 셰프는 “비주얼, 맛, 영양 등 모든 면에서 연말 파티 메뉴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가장 근사한 요리가 바로 비프 웰링턴”이라고 소개했다.
‘호주청정우 비프 웰링턴’ [호주축산공사 제공] |
마지막으로 홍 셰프가 추천하는 숙취 해소 메뉴는 ‘호주청정우 얼큰 소고기뭇국’이다. 다시마와 멸치로 우려낸 육수에, 소고기 양지와 더불어 숙취 해소에 좋은 콩나물, 무, 대파, 고추를 넣었다.
‘호주청정우 얼큰 소고기뭇국’ [호주축산공사 제공] |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지사장은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온 건강한 호주청정우는 구이, 국 등 어떤 방법으로 조리해도 늘 최선의 맛을 선보이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소고기”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