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홈플러스와 손잡고 ‘#팬시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에서 팬시피스트를 구매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구매 인증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팬시피스트 습식사료 및 간식 등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필수 해시태그(#팬시화이트데이 #팬시피스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골판지 고양이 캣타워인 ‘키튼박스 부다페스트 호텔’, 양모볼 고양이 장난감 ‘캣츠모리 찹쌀똑 폼폼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3월 20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도 20일까지 진행된다. 퓨리나 펫케어에서 팬시피스트를 구매한 후 포토리뷰와 팬시피스트를 선택한 이유를 작성하거나 팬시피스트로 5행시를 남기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커플뿐만 아니라 반려묘를 키우는 집사들과 고양이에게도 그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며 “팬시피스트와 함께 더욱 팬시(Fancy)하고 소중한 화이트데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팬시피스트는 50여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갖춘 네슬레 퓨리나의 대표 캣푸드로 유로 모니터 기준 지난 2005년부터 2017년까지 13년간 고양이 습식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과 이탈리안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메들리’라인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습식 사료로 잘 알려져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