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 3일간 ‘워터밤 서울 2023’ 페스티벌에서 더미식 비빔면 특별 메뉴 운영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밤은 국내 최대 규모 워터 페스티벌이다.
20일 하림에 따르면, 하림은 ‘워터밤 서울 2023’ 페스티벌 기간 동안 차돌박이와 닭가슴살을 넣은 특별 메뉴 ‘비빔면’과 ‘메밀비빔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하림 제공] |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로 만든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면발이 특징이다. ‘더미식 차돌박이 비빔면’은 더미식 비빔면과 차돌박이가 조합된 메뉴다. ‘더미식 닭가슴살 비빔면’ 역시 더미식 비빔면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들어간 제품이다.
하림은 페스티벌에 재미를 더해 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미식 비빔면 특별 메뉴 시식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메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타투 스티커와 야광 팔찌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해당 피드를 7월 3일(월)까지 약 1주일간 유지 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기프트카드, 5만원 상당의 자사몰 상품권, 더미식 비빔면(2번들)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미식이 추구하는 진정한 미식의 경험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