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첫 날 5월 25일 기준으로 전일 대비 하루 동안 앱 접속량이 평균 50% 증가했으며, 시간대별로 최대 8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5월 25일 오후 1시 이후부터 평균 60% 이상 증가했으며, 앱 접속 증가가 가장 높았던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일 대비 80%가 늘어났다. 특히 출퇴근과 점심 시간대를 이용해 앱 방문이 증가한 것으로 보였다.
또한,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수가 첫 날 하루 기준으로 지난해 이벤트 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제공] |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사은 행사다. 올해 여름에는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5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스타벅스 앱을 통한 모바일 시스템을 통해 5월 25일부터 7월 10일 중 5차수로 나누어 예약할 수 있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에 헬리녹스의 기술력이 더해져 제작되었으며, 캠핑용 테이블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하다.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