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옥수수와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진 ‘옥수수 바스크 치즈’와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 케이크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맛(Taste)’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의 두 번째 라인업이다.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의 풍부한 맛과 따뜻한 봄날을 떠올리게 하는 색감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
먼저, 옥수수 바스크 치즈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베이스로 달콤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를 담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다. 동그란 스쿱으로 얹은 옥수수 크림 위에 바삭하게 씹히는 노란색 옥수수 알갱이를 토핑으로 올렸다.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쫀득한 옥수수 알갱이가 박힌 크림 치즈 케이크에 진한 옥수수 페이스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했다. 또한 구운 옥수수 모양의 초콜릿 장식과 크림치즈 속 쫀득한 옥수수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피스케이크와 파티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누구나 사랑하는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치즈 케이크의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