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신세계푸드가 꾸준히 늘고 있는 홈베이킹족을 위해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6종을 출시한다. 냉동생지는 성형을 마친 빵 반죽을 급속 동결시킨 것으로 해동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면 간편하게 갓 구운 빵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12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냉동 생지의 인기에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생지를 개발, 홈베이킹족 공략에 나섰다.
베키아에누보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왼쪽), 데니쉬 식빵 생지(오른쪽) [신세계푸드 제공] |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는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 ‘데니쉬식빵 생지’, ‘고소한 곡물식빵 생지’, ‘미니 버터크로아상 생지’, ‘미니 크로아상 생지’와 ‘로얄버터식빵 생지’ 등 6종으로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는 엄격한 프랑스 정부의 AOP(Appellation d'Origine Protégée) 인증을 받은 고급 버터를 사용한 제품으로 프랑스 정통 크로아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소한 곡물식빵 생지’는 호밀, 검은깨, 해바라기씨, 귀리 등 다양한 곡물과 섬유질이 풍부해 식사 대용으로 이용하기 좋다.
베키아에누보 AOP 버터 크로아상 생지 이미지 [신세계푸드 제공] |
신세계푸드는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120명을 추첨해 편백나무로 만든 빵 도마를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SSG닷컴, 지마켓,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몰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점 수준의 빵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생지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