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워터멜론 출시후 2년 만에 선보이는 ‘패션프루트’ 플레이버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패션푸르트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앱솔루트 패션프루트(ABSOLUT PASSIONFRUIT)’를 출시한다.
12일 앱솔루트에 따르면 신제품 ‘앱솔루트 패션푸르트’는 2021년 ‘앱솔루트 워터멜론’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열대과일 ‘패션프루트’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패션프루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노란색과 보라색의 대비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앱솔루트 제공] |
얼음을 채운 잔에 앱솔루트 패션프루트 30㎖, 패션프루트 퓨레 25㎖, 설탕 시럽 15㎖와 토닉 60㎖를 넣고 잘 저어주기만 해도 앱솔루트 하이볼 – 더블 패션 프루트 스타(ABSOLUT DOUBLE PASSIONFRUIT STAR)가 완성된다.
용량은 700㎖에 38% 알코올 도수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백화점 및 바틀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앱솔루트 패션프루트 플레이버를 언제 어디서나 앱솔루트 하이볼로 즐길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플레이버로 사랑받아온 앱솔루트인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인 플레이버로 끊임없는 새로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