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 원물 신제품과 호두 활용한 델리 및 베이커리 선봬
시식 행사부터 사은품 증정 등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캘리포니아호두협회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14일 올가홀푸드에 따르면, 올가는 견과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바탕으로 호두 원물로 된 신제품부터 견과류를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열었다. 호두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알리면서 호두 및 호두를 활용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제공] |
먼저 호두 원물은 100g부터 200g, 300g까지 다양한 중량의 제품들로 준비했다. 100g과 200g 제품은 ‘유기농 호두’다. 붉은 빛깔의 외피를 가진 이색 품종 ‘루비호두’와 일반 ‘호두’는 1+1 프로모션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US LIGHT 등급의 챈들러 품종 호두를 활용한 간식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두단백분말로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호두’와 메이플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플 호두’ 2가지로 출시했다. 유기농 호두에 유기농 현미 시럽, 유기농 설탕을 고루 입혀 오븐에 구워낸 ‘유기농 오븐에 구운 호두강정’도 있다.
호두를 활용한 델리와 베이커리는 매장 내에서 직접 제조하고 베이킹하여 더욱 신선하게 제공된다. 호두를 넣은 닭강정부터 견과류를 넣은 멸치볶음 등을 매장에서 갓 조리된 상태로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훈제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건강한 두부크림치즈 샐러드’, ‘ASC새우 통아보카도 샐러드’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갓 구워낸 ‘호두 크랜베리 바게트’와 ‘국산 팥으로 만든 호두밤팥빵’도 제공한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을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진행,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호두에 관심을 갖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올가 방이점과 방배점 방문객 대상 시식 행사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샵)풀무원 내 기획전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황수아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PM(Product Manager)은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캘리포니아호두협회와 함께 호두의 건강 효능을 알리고 소비자가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며 “올가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건강한 식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의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