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패티와 달콤한 스테이크 소스 구성
12~13일 단품 주문 시 세트 메뉴 무료 업그레이드
12~13일 단품 주문 시 세트 메뉴 무료 업그레이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두툼한 비프패티를 넣은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
10일 맘스터치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맘스터치가 선보인 세 번째 비프버거로, 맘스터치는 2022년 7월 최초의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한 이래 꾸준히 비프버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맘스터치 제공] |
‘비프스테이크버거’는 두툼한 100% 호주산 와규패티의 육즙과 스테이크 소스의 달콤함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구우며, 크리스피 어니언과 체다치즈, 에그패티를 더했다. 출시일(1월 10일) 기준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전국 380여 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오는 12~13일 비프스테이크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재 비프버거를 판매 중인 매장의 판매 추이를 조사한 결과,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다음으로 판매량이 높을 만큼 맘스터치 비프버거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지속적인 비프버거 라인업 강화로 고객의 메뉴 선택권을 넓히고, 특별한 외식 경험 제공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별첨 이미지]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