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캐릭터 ‘벅스버니’ 당근 이용한 1월 이달의 맛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워너브라더스 소속 루니툰즈의 토끼 캐릭터 ‘벅스버니’와 협업해 1월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을 출시했다.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은 ‘벅스버니’가 좋아하는 당근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당근 케이크 크럼블과 구운 피칸, 월넛 등을 넣었고, 여기에 크랜베리 리본을 두른 것이 특징이다.
[SPC그룹 제공] |
또한 △흑임자에 크림치즈 소스를 더한 이달의 음료 ‘흑임자 크림치즈 블라스트’, 쫀득한 찹쌀 가래떡 속에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가래떡 흑임자 우유'도 1월 동안 한정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1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신제품 4종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 이달의 음료 ‘흑임자 크림치즈 블라스트’는 1000원,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가래떡 흑임자 우유’는 5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아 100주년이 된 워너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토끼 캐릭터 ‘벅스버니’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맛, 디저트 등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1월 신제품들과 함께 2023년 새해를 행복하고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