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에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제공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고소한 육즙을 품은 ‘포크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9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포크 스테이크’는 돼지고기를 육즙 가득하게 구워낸 후 양파와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감칠맛을 높인 메뉴이다.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더본코리아 제공] |
또한 이번 메뉴는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기본맛과 매콤한맛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롤링파스타의 파스타나 도리아, 필라프 메뉴 등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다.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이 롤링파스타에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활용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친구들과 롤링파스타에서 이번 신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gor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