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캠페인 소문내기 이벤트
GS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GS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캠페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우유자조금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국산 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공동 캠페인이다. 브레댄코는 국산 우유가 든 ‘하얀 구름빵’ 과 ‘우유생크림 라운드’를 출시했다. 양 기관은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위원회 제공]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고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브레댄코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