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까지 셀렉스몰에서 감사 이벤트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3년 연속 ‘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자리에 올랐다.
7일 셀렉스에 따르면, 지난 7월 29일 식약처가 발표한 ‘2021 식품 등 생산실적 통계’에서 매일유업은 지난 2021년 기준으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생산 업체 중 1위(식품 등 생산실적)를 차지했다. 이로써 셀렉스는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으로 ‘1등 단백질’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
먼저 퀴즈 이벤트 ‘셀렉스 3년이면 단백질을 읊는다’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분말 타입 제품에 적용되는 30%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2+1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 2캔 가격에 3캔을 받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재구매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재구매 할인쿠폰은 기본 3000원 할인 및 회원 전용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를 3년 연속 1등 단백질로 만들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셀렉스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하는 등,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 국내 최초의 근감소 예방·개선을 위한 영양관리 연구소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고 다양한 전문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해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