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에게 사은품도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추석을 앞두고 전국 인삼농협들이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31일 한국인삼협회에 따르면, 이번 할인행사는 농협별 공식 쇼핑몰을 통해 각종 인삼 제품을 10에서 60%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농협에서는 구매자에게 별도 사은품도 제공한다.
▶ 강원인삼농협… 6년근 수삼과 홍삼 제품을 40% 할인 가격
강원인삼농협은 6년근 수삼 선물세트와 홍삼제품 등 30여 종의 제품을 9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삼 선물세트는 중량과 뿌리수를 달리하여 6종을 준비했으며, 홍삼제품 중 홍삼순액미와 세븐베리엔홍삼, 도라지앤홍삼 등의 제품을 5개 이상 주문 시에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홍삼캔디나 홍삼제리, 절편, 홍삼분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충북인삼농협… 2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
충북인삼농협은 최대 63% 할인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홍삼정에센스를 제공하는 추석행사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5년근 수삼&꿀세트와 수삼부터 성인용 홍삼정골드와 고려홍삼정과, 홍삼스틱(액상,분말), 어린이용 스윗홍삼과 홍삼스틱아이앤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
▶ 풍기인삼농협… 홍삼제품 최대 50% 할인과 일부 제품 구매 시 아르기닌 제공
풍기인삼농협은 오는 9월 14일까지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6년근으로 만든 홍삼정마이스터와 홍삼정골드, 홍삼액골드 제품은 15% 할인과 함께 아르기닌을 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삼세트는 10% 내외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어린이용 풍기홍삼아이와 청소년 대상 황풍정하이큐 제품은 각각 24%와 25%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백제금산인삼농협… 삼지원 선물세트 20여 종 판매
백제금산인삼농협은 자체 고유상표이자 브랜드인 삼지원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홍삼농축액에이스와 삼지원홍삼원액, 더레이디스틱, 삼지원홍삼정환골드, 홍삼블루베리 등 연령과 성별에 맞춘 홍삼 제품류 20여종을 자체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한국인삼협회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는 면역력 증진과 기력 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인정된 인삼과 홍삼이 건강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수삼은 가까운 인삼농협과 공식 쇼핑몰 외에도 전국 인삼 산지의 수삼센터를 통해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