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요거트 바, 그릭요거트 딥(퐁듀), 스페셜 그릭요거트까지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가 그릭요거트 유·무인 하이브리드 매장 ‘그릭데이 go’에서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16일 스위트바이오에 따르면, 그릭데이 go 전용 특화 메뉴는 기존 그릭데이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채널과는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그릭요거트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됐다. 스페셜 그릭요거트, 프로즌 요거트 바, 그릭요거트 딥(퐁듀) 등의 디저트 라인부터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 대용식(Meal) 라인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바이오 제공] |
스페셜 그릭요거트는 커스터드와 바나나 칩 토핑이 들어간 ‘나한테 바나나’, 국산 오미자와 크랜베리를 넣은 ‘발그레 오미자’, 현미와 미숫가루 조합의 ‘현미가 고소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 맛을 살리고 칼로리는 낮췄다.
또한 건강한 한 끼 대용식 트렌드를 반영해 샐러드, 샌드위치에도 그릭요거트를 활용했다. 그릭요거트와 김을 섞은 토핑 샐러드 ‘우삼겹 소바’와 과일샌드위치 ‘과일산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즌 요거트 바는 그릭요거트를 딸기, 망고, 키위 등 생과일 토핑과 함께 얼린 천연 아이스 디저트로,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퐁듀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그릭요거트 딥 소스에 찍어 핑거푸드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고세형 스위트바이오 프로젝트 총괄팀장은 “그릭데이 go 압구정점을 시범매장으로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먹거리의 합리적 제공’ 이라는 기업 모토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무인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데일리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