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330kcal로 열량 부담 줄여
14~32g의 단백질 함유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닥터키친의 건강 식단 전문 브랜드 비스포킷이 열량 부담 없이 단백질까지 챙기는 운동인을 위한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 6종’은 필라테스 인플루언서이자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IIPA) 전임강사인 김나현 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특히, 운동인들이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김나현 강사와 함께 필라테스 회원 대상 메뉴검증단을 운영하며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은 대체당을 사용한 메뉴별 맞춤 소스를 통해 제품당 245에서 330㎉로 열량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14~32g)을 함유한 10가지 토핑 메뉴를 통해 운동 전·후 가볍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닥터키친 제공] |
이번 신제품은 ▷향긋한 바질페스토 닭가슴살 함박에 반숙계란후라이를 올린 ‘바질페스토 닭가슴살 함박’ ▷두부면을 사용한 ‘두부면 토마토 파스타’ ▷통곡물 곤약밥에 두부스테이크를 곁들인 ‘두부스테이크 곤드레밥’ ▷통곡물 곤약밥과 간장닭구이가 들어간 ‘간장닭구이 곤드레밥’ ▷토마토소스와 매콤한 치킨의 ‘닭가슴살 토마토 곤약 리조또’ ▷두부면과 두부큐브, 현미곤약떡으로 칼로리를 줄인 ‘두부볶이’ 6종이다.
허닭몰에서는 7월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 6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패키지를 30% 할인 판매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닥터키친 제공] |
이다빈 닥터키친 이사는 “건강을 챙기는 운동인들의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해 메뉴검증단의 평가와 영양사의 꼼꼼한 영양 설계를 거친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을 개발하게 됐”며 “향후에는 더 다양한 식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