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시간 동안 특가 할인 제공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최대 60% 할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삼일제약의 웰니스 푸드 브랜드 일일하우가 ‘일일하우 브랜드위크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8일 일일하우에 따르면 공식 자사몰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오트리치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가로 판매하며, 일일하우 비건스틱젤리 3종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일하우 제공] |
일일하우는 ‘옳은 건강’을 추구하는 웰니스 브랜드로 비건(vegan.완전 채식)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마시는 비건 프로틴 음료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 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가 대표 제품이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완전 단백질’ 음료다. 특히, 1회 제공량(250㎖)당 22g의 단백질 함량으로 닭가슴살 1팩(100g)과 동일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 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 맛이 난다. 이 외에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스틱젤리 3종(△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가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7월을 맞아 건강관리를 새롭게 다짐하는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진화된 친환경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