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푸드 ‘포켓몬 초코링 시리얼’, ‘포켓몬 초코크런키바’ [씨알푸드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씨알푸드가 포켓몬 캐릭터를 사용한 시리얼과 바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씨알푸드는 ‘포켓몬 초코링 시리얼’과 ‘포켓몬 초코크런키바’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에 랜덤(무작위)으로 들어있는 포켓몬 입체 스탠드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후 이벤트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포켓몬 입체 스탠드는 모두 30종이다.
씨알푸드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은 특별한 디자인이 입혀진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OLED 모델) 스칼렛 · 바이올렛 에디션, 썸머해즈컴(Summer has come) 빅사이즈 바디필로우 야돈, 포켓몬스터 메타몽 키링 인형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예약과 동시에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를 SNS에 리그램(공유)한 후 게시글에 ‘이벤트 참여’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포켓몬 신제품 론칭 이벤트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씨알푸드는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씨알푸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포켓몬 입체 스탠드의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연령에 관계없이 포켓몬 입체 스탠드까지 모으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