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국내 첫 단독 브랜드 팝업 모습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는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알렸다.
10일 로얄캐닌코리아에 따르면 ‘놀랍도록 특별한 나의 _____(반려동물 이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팝업은 로얄캐닌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브랜드 팝업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약 7000여 명에 이르는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특히,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인 염호영 작가와 선보인 ‘놀랍도록 특별한 사진전’은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반려동물과 보호자 6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염호영 작가를 비롯해 사진전에 참여한 김명철·설채현 수의사, 조승연 작가,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등도 직접 팝업 현장을 찾았다.
로얄캐닌 ‘맞춤 영양 사료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나 품종, 나이 등에 따라 적절한 사료를 추천 받고 바로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또한, 로얄캐닌은 방문객들을 위해 반려동물의 이름과 함께 전송한 사진이 인쇄된 ‘커스텀 에코백’을 제공했다.
로얄캐닌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이 각기 다른 특별함을 지니고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삶’이라는 로얄캐닌의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캐닌은 이번 브랜드 팝업의 열기를 이어 오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반려동물의 특별한 능력을 공유하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