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경기 MVP로 선정된 야마토 나카노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2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국전력 빅스톰과 OK저축은행 웃맨의 프로배구 남자부 경기에서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3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지난 10월 이디야커피와 한국전력 빅스톰 사이에 체결된 마케팅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이디야커피는 '2024-25 도드람 V-리그' 시즌 한국전력 빅스톰 홈경기 승리 시 ‘이디야커피 데일리 MVP’를 선정하고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전달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데일리 MVP로 선정된 세터 야마토 나카노 선수에게 기프트카드를 전달했다. 지난 23일, 26일 승리 당시 MVP로 선정된 임성진, 구교혁 선수에게도 기프트카드를 전달한 바 있다.
한국전력 배구단은 도드람 2024-25 V-리그 시즌 동안 수원실내체육관 내 이디야-ZONE을 운영한다. 이디야커피는 수원체육관을 방문한 팬에게 커피 무료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경기 승리의 기쁨을 한국전력 빅스톰 선수와 팬들은 물론 이디야커피 고객들과도 함께 나눌 수 있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