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프랑스서 열리는 ‘르 갈 컵 대회’에 한국 대표 참여…총 5개국 파트너사 초대
[구르메F&B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 구르메F&B코리아가 한국 대표로 ‘르 갈(Le Gall) 컵 대회’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구르메F&B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 유럽 각 국의 치즈를 소개하는 대표기업이다. 지난 20여년 동안 치즈 뿐 아니라 육가공품, 올리브 오일,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까지 1000여 종이 넘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소개하고 있다.
30일 프랑스 식품 그룹 Sill의 유제품 전문 브랜드 르 갈 10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에서 열리는 르 갈 컵 대회에는 한국, 미국, 이탈리아 등 총 5개국의 파트너사가 초대됐다. 구르메F&B코리아는 르 갈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파트너사로써 르 갈 컵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정해진 시간과 재료로 디저트 메뉴를 만드는 경쟁 방식으로 진행된다. 7월 르 갈 한국 엠버서더로 선정된 밀갸또 고제욱 쉐프가 르 갈의 버터와 크림치즈를 활용하여 개발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제욱 쉐프는 르 갈 컵 대회 이후에도 24년 6월까지 1년 동안 르 갈의 엠베서더로 활동할 방침이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수준 높은 품질로 세계에서 인정 받는 르 갈의 10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르 갈 컵 대회에 구르메F&B코리아가 한국 대표로 참여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고급 식자재 공급처로서 주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