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유명 한정식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미엄 소고기 선물세트 출시
‘진진수라’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마이셰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한정식 브랜드 ‘진진수라’와 협업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마이셰프는 프리미엄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한식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소고기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먼저 ‘진진수라’와 함께 ‘마이셰프X진진수라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한다. 모든 선물세트에는 미국 농무부(USDA) 기준 최상의 등급인 프라임, 초이스 등급의 소고기만을 사용했다.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활용한 ▷진진수라 프리미엄 구이세트 1종과 초이스 등급 소고기를 사용한 ▷진진수라 올바른 정육세트 ▷진진수라 일품 혼합세트 ▷진진수라 밀키트 한상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진진수라 밀키트 한상세트 구성품인 궁중 소고기 갈비찜, 궁중 소불고기, 궁중 소고기 버섯잡채는 취향에 맞게 개별로 또는 마이셰프 상품과 세트로 묶어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셰프 단독 추석 밀키트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마이셰프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및 밀키트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메가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진진수라와 함께 고품질 소고기 선물세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