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제철 ‘국내산 머드 크랩’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점보씨푸드는 디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싱가포르의 칠리크랩 대표 전문점이다.
[디딤이앤에프 제공] |
1일 디딤이앤에프에 따르면 이번 머드 크랩 메뉴는 9월 1일부터 맛볼 수 있다. 머드 크랩은 태평양과 인도양에서 주로 서식해 국내에서는 접하기가 힘들다. 디딤이앤에프는 부산에서 소량 서식하는 국내산 머드 크랩을 현지 어민과 계약을 체결해 직접 공급을 받게됐다. 국내산 머드 크랩은 8월부터 10월까지만 수확이 가능하다. 머드 크랩은 일반 갑각류보다 깊은 풍미와 높은 수율을 가지고 있어 대게 및 킹크랩 이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디딤이앤에프는 싱가포르 점보씨푸드의 시그니처 소스인 칠리 소스와 블랙 페퍼 소스 두가지 맛으로 머드 크랩 요리를 출시했다. 단품 외에도 점보씨푸드의 인기 요리를 함께 결합한 세트메뉴로도 만날 수 있다. 점보씨푸드 IFC몰점에서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국내산 머드 크랩은 9월과 10월 두 달간 맛볼 수 있다.
디딤이앤에프 관계자는 이번 시즌한정메뉴에 대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산 머드 크랩을 좋은 기회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머드 크랩 본연의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