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이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사이클’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11일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에 따르면 HLB제약 브랜드인 관첼은 8월 17일 오후 9시에 야핏사이클 이용자를 대상으로 ‘콴첼X야핏사이클 온라인 레이싱 대회’를 개최한다. 10명 이상의 클럽 대항전 형태로 열리는 이번 레이싱 대회는 무조건 빨리 달리는 스피드 레이싱이 아닌 특정 RPM(분당 회전수)에 맞춰 달리는 RPM레이싱 형식이다. 야핏사이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콴첼 제공] |
상위 입상자와 참가자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콴첼 제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선물로 증정하는 ‘콴첼 엠에스엠NAG’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MSM(식이유황), 100% 국내산 홍게에서 얻은 관절의 구성성분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가 각각 1500㎎, 500㎎ 들어있다.
온라인 레이싱 대회에 앞서, 콴첼은 14일부터 20일까지 야핏사이클 앱의 메타버스 레이싱 구간에 콴첼 브랜드 간접광고(PPL)를 진행한다.
HLB제약 관계자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실내에서 게임하듯 라이딩을 즐기려는 홈트레이닝족이 늘고 있다. 자전거 라이더들이 콴첼과 함께 건강한 관절로 라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