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이 ‘아임리얼’ 신규 라인업으로 ‘아임리얼 유기농’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음료 시장을 확대한다.
9일 풀무원에 따르면 풀무원식품은 100%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음료 ‘아임리얼 유기농(700㎖)’ 2종(사과, 포도)을 출시했다. 제품의 패키지 또한 유기농 속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패키지 전면에 강조된 과일 원물 이미지 위에 오가닉(Organic) 문구를 삽입해 100% 유기농 과일을 사용한 제품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은 700㎖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아임리얼 유기농(700㎖)’ 2종 [풀무원 제공] |
‘아임리얼’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한 주스 브랜드다.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전 제품을 무가당으로 리뉴얼하고 100% 순수 과즙만을 사용하는 등 엄격한 무첨가 원칙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아임리얼은 최근 브랜드 다변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4월에는 어린이 타깃의 천연과일 주스 ‘아임리얼 미니’를 선보인 바 있다.
장한지 풀무원식품 음료PM(Product Manager)은 “프리미엄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아임리얼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차별화한 프리미엄 주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