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제주맥주와의 두번째 협업으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주류 이벤트 강화에 나섰다.
3일 동경에 따르면 여름철에는 맥주를 찾는 이들이 많은 만큼 송추가마골은 매장 방문 고객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8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제주 위트 에일’ 3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제주비치 타월’을 증정한다. ‘제주 위트 에일’은 제주산 햇 감귤피와 천연 화산 암반수를 사용해 만든 제주맥주 대표 수제 밀맥주다.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꽃 향이 어우러져 송추가마골의 메뉴들과 함께 즐기기 좋다.
더불어 올해 6월 ‘레몬 하이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2+1’ 이벤트도 지속한다. 레몬과 위스키의 조화가 특징인 ‘레몬 하이볼’은 송추가마골 인 어반 신문로점을 제외한 전국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더운 여름철 맥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제주맥주와 함께 추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맥주 이벤트와 더불어 하이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만큼 송추가마골과 함께 다양한 주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