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추천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구성
9월 30일까지 신세계 강남 자주 테이블에서 주문 가능
9월 30일까지 신세계 강남 자주 테이블에서 주문 가능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프랑스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와 퓨전레스토랑 자주 테이블(JAJU Table)이 콜라보레이션(일시적 협업)으로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1일 스타우브에 따르면 스타우브와 자주 테이블이 선보이는 특별 세트 메뉴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우브 제품에 담겨져 제공된다. 스타우브 메뉴는 셰프 추천 아뮤즈 부쉬, 그라브락스 훈제 연어 샐러드, 한우 안심 스테이크,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자주 테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우브 제공] |
자주 테이블에서 스타우브 특별 메뉴를 즐겼다면 영수증 지참 시 신세계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스타우브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주 테이블 방문 전 신세계 강남점 스타우브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스타우브 전용 메뉴는 최대 20%, 파스타 전 메뉴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자주 테이블에서 스타우브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현장에서 아메리카노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우브 마케팅 관계자는 “더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원팟원더스’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에 이어 자주 테이블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