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에 라이프가드 컨셉의 ‘활기력 부스’ 운영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페스티벌과 파티를 즐기는 피서객을 겨냥하여 정관장 홍보부스를 선보였다.
31일 정관장은 7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양양 고스트비치에서 열린 ‘2023 GO EAST FESTA’(GEF)에서 ‘정몰 바(BAR)’를 운영했다.
‘정몰 바’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이 페스티벌에 참여한 서핑족을 위해 마련한 비치 바(Beach Bar) 컨셉트의 부스로, 네온사인 로고와 서핑보드 소품으로 휴양지 분위기를 디자인했다.
‘정몰 바’는 페스티벌에 활기를 더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정관장몰에 신규 회원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논알콜-헬시 칵테일인 ‘활기펀치’를 제공했다.
[한국인삼공사 제공] |
‘활기펀치’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함유한 ‘활기력’에 상큼한 오렌지를 더한 논알콜 칵테일이다.
또한 사화관계망서비스(SNS)에 정몰 부스나 칵테일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정몰 리유저블백, 야광봉, 에브리타임밸런스핏, 화애락 이너제틱 등으로 구성된 ‘페스티벌 키트’를 증정하고, 정몰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정관장은 7월 29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풀파티에 ‘활기력 부스’를 선보인 바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MZ세대에게 각광받는 서핑과 풀파티와 연계해 정관장의 활력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홍보부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