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인천공항점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인천광역시 중구 지역 종합분식 부문) 최종 우수 업체에 선정됐다.
18일 스쿨푸드에 따르면 스쿨푸드 인천공항점은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 등 6가지 부문 최종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외식업’ 최종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스쿨푸드 인천공항점 [스쿨푸드 제공] |
‘외식업’ 부문의 경우 올해 2월~4월 포털 사이트 등의 리뷰 수를 기반으로 전국 60만9749개 음식점을 사전 조사한 결과 상위 34.62% 이내의 최종 후보군 업체가 엄선됐다. 그 중에서 소비자 리뷰 평가를 참고해 최종 평가 진행 후 지역, 음식 부문별 우수업체가 선정됐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KCA한국소비자평가 주관으로 진행되며, 해당 외식업체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업체를 선정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음식을 비롯해 서비스, 친절도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