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한우 사용한 '저염식' 어린이 전용국 2종 신규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을 출시하고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29일 올가홀푸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올가만의 엄격한 식품첨가물 기준뿐 아니라 '저염’ 기준을 적용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또한 올가의 비법 육수와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으며, 아이가 씹고 넘기기 편하도록 재료들을 작은 크기로 잘라 넣었다.
‘올가맘 저염 어린이 한우 미역국’은 국내산 한우와 국내산 미역을 사용했으며, ‘올가맘 저염 어린이 한우 된장국’은 국내산 한우와 국내산 된장을 넣었다.
올가홀푸드가 선보인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 [올가홀푸드 제공] |
모두 상온 제품이며, 조리법은 봉지째 끓는 물에 넣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만 조리하면 된다.
‘올가맘’은 올가홀푸드의 키즈 전문 브랜드로, 올가는 올가맘 한우 곰탕, 육포, 김자반 등 어린이 전용식을 꾸준히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 담당은 “자녀 먹거리 구매 시 매우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선택한다는 특성에 따라, 올가는 재료와 영양 성분에 신경 쓰는 어린이 전용 가정간편식 및 간식을 출시해왔다”며 “앞으로도 키즈 전용식 카테고리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