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한솥도시락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메뉴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 토네이도 소세지, 한우 함박스테이크 &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2종으로 구성됐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우 농가와 상생을 위해 준비한 ESG 메뉴다.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9월 농가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량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출시 10일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한솥도시락은 지속가능한 농가상생과 원활한 한우 수급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MOU도 체결했다.
함박 스테이크는 8000원대 가격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동물복지 인증 돈육을 사용한 토네이도 소세지 2종도 곁들여진다. 소세지는 ‘토네이도 소세지’와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시 포테이토 스틱’과 ‘고구마 샐러드’ 등의 반찬을 담았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농가상생, 동물복지 등 한솥도시락의 ESG 경영철학이 다양하게 녹아 있는 메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