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 [함소아제약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함소아제약은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은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한센의 세계 특허·핵심 유산균주인 LGG®, DDS-1®, UABla-12®를 100% 배합한 제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 및 연구 논문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유산균을 사용했다.
LGG®는 전 세계에서 많이 연구된 특허 유산균이다. 1200여 편의 SCI급 연구 논문과 283편의 인체 적용 시험 논문이 있다. 또한, 유럽 EFSA QPS 및 미국 FDA GRAS 등재로 안전성이 입증됐다.
DDS-1®과 UABla-12® 2종 혼합물은 임상 연구 결과에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복통과 증상은 물론 소아 아토피 피부염의 증상 및 염증 인자를 개선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베리 그릭요거트맛이다. 하루 1포로 식약처 일일 최대 섭취량에 해당하는 100억 CFU를 섭취할 수 있다. 인공 성분은 들어있지 않다. 흑효모 배양액과 함소아만의 식물 혼합 추출분말을 넣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은 성인과 아이에게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주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기능과 안전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의 닥터 브랜드는 함소아 한의원 전용 브랜드다. 함소아 한의원 건강기능식품 코너와 함소아 공식 홈페이지인 함소아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