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육포 간식 신제품 [굽네 듀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100% 휴먼 그레이드 육포 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듀먼은 반려견 화식 펫푸드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100% 진짜 터키츄’는 미국산 칠면조 힘줄을 첨가물이나 부산물 없이 자연 건조해 제작한 천연 간식이다. 길고 얇은 힘줄을 반으로 접어 단단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가졌다. 65%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저열량 제품이다.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오븐 바삭 황태채’는 염분을 최대한 제거한 저염 간식이다. 100% 순수 황태살만으로 만들었다.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첨가물 없이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재료로 만들었다.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정상가 대비 6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듀먼은 까다로운 원료선택과 섬세한 맛 차이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강아지화식을 조리하는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들 역시 칠면조와 황태살 등 건강하고 맛있는 100% 순수 원재료로 만들어 반려견에게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