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신메뉴 이미지 [더본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브랜드 빽보이피자는 다가오는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자사 브랜드인 홍콩반점0410과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해 새마을식당과 협업했던 ‘열탄불고기피자’의 후속 메뉴다. 홍콩반점의 짜장·짬뽕을 빽보이피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메뉴는 홍콩반점의 짜장소스를 활용한 피자 1종과 짬뽕소스를 활용한 스파게티 1종이다.
‘짜장 불고기피자’는 짜장소스로 맛을 낸 직화 불고기와 구운 야채 등을 올린 피자다. 특히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짜장면 위에 계란후라이를 올린 듯한 모습을 구현했다. ‘짬뽕 크림 스파게티’는 홍콩반점의 짬뽕소스에 크림소스와 새우를 더했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8일부터 14일까지 빽보이피자 메뉴를 배달·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빽보이피자 프로모션 배너에서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매일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홍콩반점과 협업한 빽보이피자만의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메뉴를 통해 기분 좋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는 오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