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모델로 재발탁된 배구선수 김연경 [풀무원다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와 다시 손을 잡았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브랜드 모델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의 재발탁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일상 속 월드클래스’ 테마로, 김연경 선수의 일상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 이미지가 담긴 제품 포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요 제품에서 유니폼을 입은 김연경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아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강남역, 광화문역, 여의도역 등 옥외광고로 김연경 선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액티비아 제품과 함께 일상 속 건강을 지키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김연경 포토카드 등 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팀장은 “김연경 선수의 건강한 매력이 액티비아의 브랜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고 판단,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